카테고리 없음

애드핏 심사반려ㅠㅠ

삼프로를 사랑하는 간호사 2021. 6. 19. 01:21
반응형

 

이 문자를 보고 깜짝 놀랐다. 애드핏은 쉽게 된다고들 해서 쉽게 봤더니 아니었나보다.

반려사유는 가상화폐 거래소의 링크가 있다는 것이다.

뭐가 있는지 찾아봤더니 코인거래소를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용하는 분의 댓글들이 보였다.

그래서 삭제하고 재심사를 위해 고객센터 문의하기에 글을 올렸더니 아래의 글이 메일로 왔다.

댓글이 문제가 아니었다. 

https://moremoneynoproblem.tistory.com/8?category=952548 

 

투자하며 참고하는 사이트들

먼저 investing.com인데 이놈 떄문에 애드핏이 심사가 반려되어 링크를 없앴다. 필수적이다 주가나 상품가격 볼때도 쓰지만 주요지표가 실시간으로 올라오므로 자주 참고한다. 미국 고용지표,미국

moremoneynoproblem.tistory.com

내가 투자하며 참고하는 사이트를 링크해놓은 사이트중에 investing.com에 가상화폐거래소 링크가 있단다.....

링크를 지우고 재심사를 요청했고

이렇게 답장이 왔고

심사대기로 바뀌었다. 처음에 매체심사 반려를 검색 해봤더니 보류와 달리 반려되면 매체를 삭제해야하느니 광고게재를 못한다느니 하는 얘기를 봤지만 카카오는 소통을 하는 기업이었다. 사정을 말했더니 재심사를 해주더라.ㅋㅋㅋ

어서 통과해서 광고로 수익을 올리고 싶다.

반응형